코헨스,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 바이오메이신과 총판계약 체결.. 국내시장 진출 본격화

이태호 2022-07-22 (금) 04:00 1년전 2540  

 

73cf0054f13e6fde842cb47c28cb366e_1658429869_7297.jpg 

 업무협약 체결장면이다. 

 

[오코리아뉴스=이태호 기자] ()코헨스(대표 남하림)는 바이오소재기업 ()바이오메이신(대표 방은주)총판계약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

 

지난 13일 대전 유성구 덕진동 한국원자력연구원 본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코헨스 남하림 대표와 바이오메이신 방은주 대표를 비롯한 회사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바이오메이신은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에서 출자한 기업으로 연구소에서 개발한 기술(메이신)을 이용한 고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펫사료 등 완제품의 원활한 공급 및 판매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코헨스는 자사브랜드 공간을 확장하며, 재품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바이오메이신의 신제품 판로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전문기술과 사업기반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교류하여 신제품개발, 유통 및 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정보 및 경험을 공유해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사업 확장의 시너지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헨스 남하림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가 폭넓은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본격작인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을 진행하고 풍부한 연구.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양사의 상생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실질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지속적인 성공스토리를 함께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오코리아뉴스,무단 전재-재배포 금지>